KIA 단독 선두ㆍ두산 연승 행진 마감
KIA 단독 선두ㆍ두산 연승 행진 마감
  • 김호성
  • 승인 2013.05.01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호성 기자] KIA는 30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두산전에서 나지완의 결승타와 김상현의 쐐기 투런으로, 5-3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KIA 단독 선두에 올랐고 두산은 연승 행진을 4로 마감했다.

KIA는 1회초 선두타자 이용규의 볼넷과 김선빈의 중전 안타, 신종길의 희생번트로 1사 2,3루를 만든 KIA는 나지완의 좌익수 방면 2타점 선제 적시타로 2-0을 만들었다.

KIA는 2회초 안치홍의 볼넷과 김선빈의 우전 안타에 이은 우익수 임재철의 악송구로 안치홍이 3루를 거쳐 홈을 밟아 3점째를 올렸다. KIA는 3회초에도 2사 1루서 김상현의 큼지막한 좌월 투런으로 5-0을 만들며 달아났다.

두산은 3회말 1사 후 임재철의 볼넷에 이은 박건우의 좌중간 1타점 2루타로 만회점을 올렸다. 이후 두산은 손시헌의 좌익수 뜬공 후 김현수의 고의 볼넷으로 2사 1,2루에서 홍성흔은 1타점 중전 적시타를 작렬하며 2-5를 만들었다. 후속타자 오재원의 1루 땅볼 때 베이스커버에 들어간 소사가 실책을 저지르며 1점을 추가했다.

두산은 9회말 선두타자 손시헌의 좌중간 2루타로 마지막 기회 득점권에 주자를 놓았다. 그러나 결정타가 없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호성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