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파리의 연인’ 제시카, 페미닌 VS 발랄함
[포토]‘파리의 연인’ 제시카, 페미닌 VS 발랄함
  • 고혜림
  • 승인 2013.05.2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고혜림 기자] 차도녀 제시카가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파리에서 화보촬영을 한 제시카는 도도한 매력과 미모를 과시하며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트렌드를 선보였다.
 
제시카가 선보인 다양한 스타일 속에서 특히 패턴 원피스에 화이트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는 페미닌하면서도 그만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뽐내주고 있다. 특히 그는 하늘하늘한 루즈핏의 시스루 소재 블라우스를 입어 화려한 패턴의 과감함 속에서 스타일의 강약을 잘 살린 아찔한 매력을 연출했다. 또 세련된 모자와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지었다.
 
제시카의 또 다른 화보로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캐주얼 스타일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네온 컬러가 가미된 의상에 패셔너블한 슈즈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다. 여기에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캡을 매치해 자유분방한 스트릿 감성도 자아내며 세련미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화보 속 제시카가 착장한 의상은 올리데올리브로 알려졌다. 이에 올리브데올리브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제시카 화보를 통해 큰 노출 없이 과감하고 섹시한 여성미를 어필하는 스타일링 팁을 참고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시스루 룩은 올 여름 화보 속 제시카처럼 이너웨어의 컬러가 비치도록 레이어링하는 형태가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고 전했다.
 
제시카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은 6월호 보그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혜림 gideks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