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티파니’의 여름화보, ‘패션 아이템’ 주렁주렁~
[포토]‘티파니’의 여름화보, ‘패션 아이템’ 주렁주렁~
  • 고혜림
  • 승인 2013.05.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고혜림 기자] 여름이가까워 오는 요즘은 뜨거운 햇살 아래 세련된 멋을 낼 수 있는 비비드한 ‘패션 아이템’에 눈길이 간다. 특히 여름 휴가까지 바라본다면 오버사이즈에 주목해 다양한 소재와 색상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정답일거다. 산뜻한 코디가 돋보이는 티파니 화보를 통해 미리 만나보는 ‘여름 휴가 패션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본다.
 
◆ 레이어드 열풍에 ‘패션 아이템’도 한 몫!

여름 휴가를 준비할 때 개성을 중시하는 패션피플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것이 바로 패션아이템이다.

바닷가 및 휴양지에서 좀 더 남들과 다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컬러풀한 주얼리를 활용해본다. 특히 올 여름에는 그 무엇보다 레이어드의 열풍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섹시한 여성미를 어필하는 스트랩 시계와 눈에 확 띄는 팔찌를 함께 매치해 확실한 포인트를 주면 좋다. 허전한 손목을 채워줄 컬러풀한 색상의 팔찌와 시계는 발랄하면서도 손목을 가늘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전해준다.
 
이때 무작정 여러 개의 팔찌를 구매해 한데 뭉쳐 있는 묵직한 연출보다는 최대한 하나의 테마처럼 조화롭게 레이어링 해 가벼우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최선책. 여기에 하늘하늘한 루즈핏의 상의를 매치하면 스타일의 강약이 조절 돼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운 매력 또한 배가된다.
 
한편 6월 퍼스트룩의 티파니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은 세인트스코트, 액세서라이즈로 드러났다. 이에 세인트스코트 관계자는 “’스트랩 시계’화려한 레이어링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면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어 주면서도 시선을 분산 시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혜림 gideks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