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일리, 가창력 속 우아한 여성미 발산
[포토]에일리, 가창력 속 우아한 여성미 발산
  • 이재복
  • 승인 2013.05.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이재복 기자] 수준급 가창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에일리가 여성스러운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KBS 2TV ‘뮤직뱅크’ 700회에서 에일리는 강열한 레드 컬러의 무대에 올라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을 불러 감수성 넘치는 목소리를 호소했다.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무대 위에서 돋보이는 블링블링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그는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매치해 순수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가벼운 소재감으로 하늘하늘한 소매 디테일이 멋스러운 블라우스에 빅 사이즈의 골드 플라워 귀걸이를 매치해 로맨틱한 감성을 한껏 연출했다.
 
이날 심플한 스타일의 조화를 잘 살린 그의 블라우스는 신세계몰의 ‘쉬즈톡’, 함께 매치한 주얼리는 ‘액세서라이즈’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에 신세계몰(with 신세계몰) 김지숙 바이어는 “시스루 룩의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는 다양한 매력을 뽐내주며 어느 옷에나 쉽게 매치가 가능해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백지영과는 다른 매력의 에일리 멋지다!”, “역시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 “여성스러운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복 startofdream@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