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All-IP 서비스, NBCI에서 국내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아
olleh All-IP 서비스, NBCI에서 국내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아
  • 김하진
  • 승인 2013.08.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김하진 기자] KT의 All-IP 서비스의 브랜드 가치가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olleh All-IP 서비스의 대표적인 상품인 ‘올레인터넷’과 ‘올레 tv’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이하 NBCI)’에서 각각 10년과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등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를 기초로 매년마다의 각 산업별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NBCI는 브랜드가치 중심의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 브랜드 가치향상을 도모하고자 올해로 10회째 운영되고 있다.

KT의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는 각각 국내 초고속 인터넷과 IPTV 부문에서 1등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는 그 동안의 품질향상 및 서비스 차별화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의 가치 향상 노력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 해석할 수 있다.

2004년 해당 지수가 신설된 이후, 10년 동안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의 쾌거를 이룬 ‘올레 인터넷’은 최고의 속도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각 통신상품과의 결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IP신호를 이용한 데이터 공유로 유무선 스마트 기기간의 경계를 허물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 중심의 스마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olleh All-IP’ 서비스의 근간으로서 ‘올레 인터넷’의 중요성은 날로 더해지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세계 최초로 ‘HTML5’ 기반의 웹전환을 통해 출시 된 ‘올레 tv smart’는 양방향 교육 서비스, 클라우드 게임, 스마트 야구 중계 등 다채로운 웹 기반 콘텐츠와 영상과 데이터 간의 원활한 융합으로 가능해진 ‘콘텐츠 메시업’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해 IPTV 서비스의 한 단계 진화를 이뤘다는 평을 듣고 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진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