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브랜드 ‘오빠가튀긴닭’ 승승장구
독특한 브랜드 ‘오빠가튀긴닭’ 승승장구
  • 박정진
  • 승인 2014.09.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한국뉴스투데이 박정진 기자] 치킨 요리 전문 프랜차이즈 ‘오빠가튀긴닭’ (대표 문경호)이 독특한 브랜드명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면서 한국뉴스투데이에서 선정하는 2014년 소비자만족대상기업으로 선정 되는 영예를 안았다.

오빠가튀긴닭은 기존 치킨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닭보다 1.5배가량 큰 닭(1.5kg)을 사용하며 풍족한 양을 제공하고 신선한 식재료와 매실염지 공법이라는 신공법으로 염지를 하여 육질이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요리되어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소자본 창업희망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문경호 대표는 오빠가 동생들을 위해 준비한 풍족하고 맛있는 먹을거리를 강조한 주 컨셉으로 오빠가튀긴닭이라는 브랜드를 출범했다면서 재미있는 브랜드명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접근하게 되었다고 한다.

시중에 많은 치킨요리전문점과 이 곳 오빠가튀긴닭 과의 차이점은 무엇보다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통해 운영된다는 점이다.
특히 가맹 본사의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메뉴의 수준과 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개발해 현장에 직접 활용하는 등 실질적인 슈퍼바이저로서의 수행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음식을 돈이 아닌 참 된 먹거리로 생각합니다”라는 사훈으로 항상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여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는 생각으로 영업을 하며 세심한 정성을 제공하는 고객지향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최고 수준의 맛과 서비스를 유지하고 또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빠가튀긴닭은 지속되는 불경기 가운데에도 비교적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기도 하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전국 가맹확장 기념으로 실시된 20호점까지 990만원 이벤트를 통해 소자본배달매장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홀 영업과 배달영업을 같이 하는 멀티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오빠가튀긴닭 시즌2가 완성되어 출범예정에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빠가튀긴닭은 서울사업소에서 매주 금요일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청주본사와 직영점에서 시식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는 [1661-5962 / www.otdak.co.kr]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사진=오빠가튀긴닭 제공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
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정진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