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스타트업! '직방'이 쏜다!
힘내라 스타트업! '직방'이 쏜다!
  • 이소언
  • 승인 2014.11.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방, 에너지 업 프로젝트] 24일까지 '직방' 페이스북에 신청하면 선물이~~
[한국뉴스투데이 이소언 기자] '방 구할 때, 어떠카누?' '방 구하기의 정석' 보는 순간 웃음이 빵!~ 생활 속 익숙한 제품이 새로운 카피를 입고 폭소를 선사한다.
 '직방'이 스타트업 기업에 제공하는 '어벤처스 박스' /사진제공=채널브리즈(주)
『방구할 라면』(육개장 사발면), 『어떠카누』(카누 커피), 『보증금500』(비타500), 『방 구하기의 정석』(공책), 『월차』(녹차) 등 모두 7가지 제품이 방 구하는 앱 '직방'과 만났다.

'직방'을 서비스하는 채널브리즈㈜(http://www.zigbang.com, 대표 안성우)는 이 7가지 제품을 골고루 담은 '어벤처스 박스'를 무상으로 나눠주는 '직방'에너지 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벤처스 박스'는 영화 '어벤져스'에서 착안해 우리 주변에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첫 번째 대상은 채널브리지와 같은 스타트업 기업인들이다.

어벤처스 박스를 받기를 원하는 스타트업 기업이 이달 17일 오후 5시부터 24일 자정까지 직방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gbangpage)에 신청하면, 25일부터 100개 기업에게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또 물품을 받은 스타트업 기업에서 나누고 싶은 다른 기업을 추천하면 '어벤처스 박스'를 배송해준다.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한 채널브리즈의 손지은 매니저는 "20~30대 젊은 스타트업인들에게 웃음을 전하고 힘을 실어주고 싶어서 아이디어를 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방은 도전과 나눔을 실천하는 스타트업 정신을 계속 전하며, 이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직방'이 제공하는 '어벤처스 박스'에 포함된 커피. '카누'를 '방'(BANG)으로 새롭게 디자인 하고 '방 구하려면 어떠카누'라는 카피를 담았다. /사진제공=채널브리즈(주)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소언 reporter120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