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모빌리티IQ’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 서비스 ‘모빌리티IQ’
  • 전주호
  • 승인 2015.11.06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N아시아와 빅데이터 컨퍼런스가 주최한 ‘2015 LTE 아시아 어워드’에서 시스코가 통신사업자들이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네트워크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의 휴대용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빌리티IQ를 개발해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서비스로 선정됐다.

모빌리티IQ는 네트워크와 유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창출된 통찰력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와 결합해 네트워크 상태를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네트워크 성능 및 문제 상황을 즉각적으로 확인하고 빠르게 조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위치경로 및 소셜미디어 활동 등을 기반으로 소비자 행동을 분석함으로써 시간 및 장소에 따른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하다.

실시간 재고 및 위치 등 고객 행동 패턴에 맞는 정보를 제공해 사용자의 비즈니스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다. 모빌리티IQ는 Wi-Fi, 3G, LTE 환경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시스코 통신사업자 사업부의 더크 월터 상무이사는 “모빌리티IQ 솔루션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서 사용자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한 정보를 간단하게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통신사업자들은 높은 가격의 오래된 시스템 대신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모빌리티IQ 솔루션으로 정확한 타깃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향상, 써드파티들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들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국뉴스투데이 전주호 기자]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주호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