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엄마들 미모도 우월해
'아빠 어디가' 엄마들 미모도 우월해
  • 고혜림
  • 승인 2013.02.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고혜림 기자] MBC  ‘일밤-아빠! 어디가?'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출연중인 아이들 엄마들 또한 뛰어난 미모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아빠 어디가 출연진 아내들 미모’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다섯 아이들의 설날 아침 풍경에서 자연스럽게 엄마들의 모습이 노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의 아내 진수정 씨는 출산 후 얼마안된 모습이라고 볼 수 없을 만큼 우아한 미모를 뽑냈다. 아들 김민국과 같이 찍은 사진은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의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공항에서 찍힌 듯한 사진 속 배우 이종혁의 아내는 모델 뺨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길쭉한 다리와 도시적인 외모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끈다.

윤후 군의 엄마이자 가수 윤민수의 아내인 김민지 씨는 청순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오똑한 콧날과 여리여리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되고 있다.

프로그램의 홍일점인 지아양의 엄마이자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 송종국의 아내 박잎선 씨는 서구적인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과거 광고 모델과 배우로 활동한 바 있을 정도로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다.

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섯아이의 엄마들은 다 이쁘다”,“윤후 엄마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혜림 gideks12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