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택스, 휴가철 안전한 가족 여행 위한 캠페인 진행
브라이택스, 휴가철 안전한 가족 여행 위한 캠페인 진행
  • 최현덕
  • 승인 2013.06.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뉴스투데이 최현덕 기자] 세계 최고 안전 카시트 전문 브랜드인 브라이택스(www.britax.co.kr)가 국내 무상교환 400명 돌파를 기념해 휴가철 무사고와 안전운전을 기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 후방은 물론 측면과 충돌 후 전복 등 총 4방향 입체충돌 테스트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안전 시스템을 자랑하는 브라이택스의 대표적 고객 만족 서비스인 무상교환 프로그램은 아이가 탑승한 브라이택스 안전시트 장착차량의 사고시 동일한 안전시트로 무상 교환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 프로그램은 브라이택스의 유아 승차 안전 기술에 대한 자부심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시작해 지금까지 국내에서만 지금까지 총 400명이 혜택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브라이택스가 국내 무상교환 400명 돌파를 기념하여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아이를 둔 고객들의 무사고와 안전운전을 기원하며 오메가 카시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코너인  ‘코지가든’(노원 인천 청량리 안산 김포 평촌)에서 30일까지 단독 진행된다.

한편 코지가든에선 최근 BMW 유모차를 출시한 영국의 맥클라렌 유모차를 비롯하여 90년 전통의 독일 유아용품 전문 기업 호크사의 맨하탄 유모차 등 엄선된 수입 브랜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택스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은 아직까지도 유아용 카시트 장착에 대한 인식이 높지 않다”며, “교통사고가 빈번히 발생하는 휴가철을 맞아 아이를 둔 고객들에게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카시트로 안전한 가족 여행이 되길 기원하며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s ⓒ 한국뉴스투데이(www.koreanewstoda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현덕 news@koreanews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